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강북

[공릉동국수거리] 담백한 사골육수의 사골칼만둣국'평양손만두-하회정'

[공릉동국수거리] 담백한 사골육수의 사골칼만둣국'평양손만두-하회정'

 

 

 

공릉동국수거리에 있는 평양손만두-하회정에 다녀왔어요.

 

 

 

들어가볼까요^^

 

 

한우100%를 사용하고,

모든게 국내산인게 특히 마음에 드네요.

 

 

서울특별시 음식점 위생등급도 A등급이니 더 믿음이 가더군요.

 

 

제가 주문한 사골칼만둣국입니다.

 

 

김치는 슴슴하고,

집에서 먹는 맛이네요.

 

 

꼴뚜기젓도 삼삼하니,

깊은 맛이예요.

 

 

깍두기도 아삭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이제 사골칼만둣국을 먹어볼까요?

개인적으로 묵직한 사골국물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깊기는 하지만,

기존에 먹어본 사골국보다는 담백하고,

잡내도 없어 마음에 들었어요.

 

 

만두는 평양손만두라는 이름과 달리

그다지 크지 않은 크기예요.

 

 

만두소가 속이 꽉 차있고,

진하기보다는 담백하다는 표현이 맞아요.

 

 

칼국수는 탱탱하고 부드러운 면발이었어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사골국을 별로 안좋아하는게

특유의 사골국냄새때문인데,

냄새도 없고,

저 같은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사골국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