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냥 맛난거

[파리바게트]따뜻한 카페아다지오 아메리카노와 몬스터치즈번

[파리바게트]따뜻한 카페아다지오 아메리카노와 몬스터치즈번

 

지인분이 날 춥다고 선물로

파리바게트 아이스 카페아다지오 기프티콘을 보내주셨어요.

그래서 신촌 파리바게트카페에 갔는데,

기프티콘은 아이스카페아다지오는 3,000원인데,

신촌 파리바게트 카페는 

아이스 카페아다지오는 3,800원이고,

따뜻한 카페아다지오는 3,500원이어서,

500원 더 내고 따뜻한 카페아다지오 주문하고,

몬스터치즈번도 하나 샀어요.

 

 

주문하고 바로 보니,

소보루라떼도 3,500원이더라는거...^^;

(소보루라떼 궁금하기는 했는데, 하나 더는 저도 자신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따로 따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되는 통신사카드 안내와

현금영수증까지 해주셔서 감사해서 메뉴교체는 없는걸로 ㅋㅋ

카페아다지오는 뭐 아메리카노죠 ㅋㅋ

 

 

몬스터치즈번이예요.

티라미수번도 있었는데,

망설이다가 이 몬스터치즈번을 선택했어요.

 

 

치즈크림이 정말 듬뿍 들어있어요.

 

크림 부드럽고,

치즈맛도 많이 나는데요.

빵이 저는 좀 부드러운 카스테라 종류를 생각했는데,

딱 치즈크림 많이 들은 빵이라는요.

양도 부족하지 않을만큼 충분해서,

저는 점심 안먹어도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