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 건강하기

내 손 지키기(엄마랑 핸드팩)

엄마랑 핸드팩했어요.

저랑 엄마는 집안일 할 때,
고무장갑을 잘사용안하고,
핸드크림도  잘안사용했어요.
저는 주부는 아니지만,
그런데 맞벌이 부모님 밑에서 자라
자주 하는 편이었고,
작은 집 임대 주다보니,
손을 많이 사용하거든요.

핸드크림이 
집에 무지 돌아다니는데 말이죠.

그래서인지
엄마는 친구분 보다
저도  제  친구보다 손이 노화되었어요.ㅜㅜ

엄마친구분은  집안일 하실때,
앞치마와  고무장갑  없이는 
사용하신다고 해요.
집안 일후나 손  씻고 난후에
꼭 핸드크림
일주일에  한번은
 글리세린과 핸드크림을 섞어
바르시고 위생장갑을  끼고  간단한 팩도 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핸드팩을  사왔죠.

둘이 나란히 핸드팩 해보아요.
촉촉해졌어요.

[내 손 지키기]
1. 집안 일할 때, 고무장갑 사용하기
2. 물 사용후에는 핸드크림 바르기
3. 손이 건조할 때,
    핸드크림 바르고 스트레칭하기
4. 글리세린+핸드크림을 믹싱 위생장갑 끼고
    1주일  1번 핸드팩하기

'몸 건강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관장 홍삼원 먹기 편해요.  (0) 2019.09.18
2016 국제건강박람회나들이 어떠세요?  (0) 2016.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