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강북

노원 오백국수

노원 오백국수 갔어요.
거의 2인 테이블에
무인주문형식이예요.

멸치국수, 비빔국수,참치주먹밥 주문했어요.


나는 멸치국수


면두께 좀 있어서 더 좋았어요.
국물도 괜찮았구요.


비빔국수

 
애들도 좋아할거 같은
새콤달콤
살짝 매콤하려다가만
비빔국수도 야채가 조금 든거만 빼곤 좋았어요.
제가 푸성기를 좋아해서^^;



참치주먹밥2.000원
작은 밥 한공기 다 들어간듯한 크기
콘이랑 참치도 들어 가성비 높은
어린 아이랑 가서
멸치국수랑 참치주먹밥은
먹일 수 있는 메뉴예요.

혼밥하기 편할거 같은
무인주문기와
작은 2인 테이블
회전율
높은 노원역 오백국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