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강북

성신여대 홍콩반점0410 짬뽕

성신여대 홍콩반점0410  짬뽕

어제부터 짬뽕.
노래 부르다가 혼밥으로 왔어요.


짬뽕 5500원 주문했어요.
곱배기 주문하려다가
위험할거 같아서 ㅋ

저는 나오면 다 먹는...


짬뽕 정말 금방 나왔어요.


단무지가 무지 얇네요


배추도 듬뿍 들어있어요.
저는 배추 들어가서,
시원하고 단맛 선호해요.


면발은 쫄깃하지는
않고 탱탱하기는 해요.



국물은 맵지 않아요.


홍합이 신선한게 들어있네요.


추운 날,
쌀쌀한 날에
짬뽕은
꼭 생각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