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강북

미아사거리에 저렴한 술집 ' 맛나슈퍼'

미아사거리에 저렴한 술집 '맛나슈퍼'

 

홍대에 아맛나슈퍼가 미아사거리에도 있다기에 왔는데,

거기 이구포차, 아맛나슈퍼....뭥미 우리

 

 

 

 

어쨌든 들어가보는걸로~

 

 

 

이 오락기는 초등학교시절 이후로 보지 못한 오락기가

외부에 있었어요.

 

 

 

들어갔더니,

완전히 복고네요.

 

 

 

 

과자도 파는데,

끌리는게 없어서 패스했어요.

 

 

 

 

안주는 3900원, 7900원, 8900원이예요.

 

7900원 국물떡볶이, 허니버터감자튀김 3900원, 맛나순대볶음 3900원을 주문했어요.

 

 

 

 

버너와 생맥주가 먼저 도착했어요.

500ml 3000원이예요.

 

그런데, 맥주잔이 옛날 우유병 비쥬얼이죠?

 

 

 

 

기본 안주는 뻥튀기인데,

이건 잘안먹힐거 같아요.

 

 

 

 

먼저 주문한 국물떡볶이,

맛나순대볶음이 먼저 나왔어요.

 

 

 

국물떡볶이는

좀 매콤한게 소주랑 잘어울리는 맛이예요.

 

 

맛나순대볶음은

순대가 큼지막하게 썰어진

대신 수량은 적어요.

좀 맵구요.

 

 

 

웬일로

소맥을 말아보신다더니,

역시

병원에서

진상을 만난 하루였다더라구요.

먹고사는게...

 

 

 

소맥 말고 싶다는 님의 뜻에 따라

첨처럼~ 주문해서

소맥을...

 

 

젓가락스킬이 고수의 비법이라는데,

기포가 안올라와요잉~

 

                    

안주가 모자라서 시킨 허니버터감자튀김,

딱 달달한 그 이름 그대로의 맛.

 

그러게 김쌤아,

오뎅탕을 시켜야했어요 ㅋㅋ

 

어쨌든 저렴하게 배 뻥뻥하게 25,700원에 먹고 왔네요.

 

아쉬운 점은

홍대 아맛나슈퍼 이구포차가 아니었다는것...

아맛나슈퍼 이구포차 미아사거리점은

미아사거리버스정류장 앞에 있더라구요.

저처럼 헷갈리지 마세요^^:

간판이 비슷하다했더니,

 

여기는 맛.나.슈퍼.

 

웃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