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롭게 살기/투기가 아닌 투자

타일줄눈셀프보수-노루ez타일줄눈보수제

오래된 집이다 보니,
타일줄눈은 다 없음이어요.ㅜㅜ

중간중간 보수한 호는 괜찮은데,
여긴 아예 오래 사신 집이라서요.

요 상태를,
노루페인트ez타일줄눈 보수제로,
이용해요.
타일줄눈은 처음이라서 긴장됐어요.
물 빠지는 길이라서 더요^^;

ez타일줄눈제에
동봉된  블록이 있지만,
저는 실리콘헤라를 준비했어요.

마스킹테이프 붙이고 하니,
좀 더 깨끗하더라구요.

단점은,
가로,
세로,
순으로하니,
교차점에 더 많이 줄눈제가 묻어서 
나중에 닦으며 보수했어요.

이게
애프터예요. ^^
서툴지만  사시는 동안
불편없이 사용하시면 된다에
포커스를 맞춰서,
타일 줄눈제 바르고
이틀후에
욕실바닥방수제도  도포했어요.

다음엔
좀 더 잘하겠죠ㅋ